[일본 여행] 도쿄 북부 여행, 우에노 근처 2인 호텔 추천 4가지
우에노는 나리타 공항에서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를 타면 한번에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에서도 아주 좋은 곳 입니다.
또한 우에노, 아사쿠사, 아키하바라 등 도쿄 북부를 여행하기에도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럼 우에노역 근처 2인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아고다 어필리에이트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미츠이 가든 호텔 우에노
미츠이 가든 호텔 우에노는 우에노역 1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우에노 동물원의 마스코트인 팬더를 테마로한 팬더룸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객실 내부에는 기본적인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으며, 드라이기, 고데기, 전기포트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도쿄 유명 맛집 '키안티, '코마츠야'에서 준비한 조식을 이용할 수 있고,
여성 전용 층도 존재하여 보다 맘편하게 숙박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도세이 호텔 코코네 우에노
도세이 호텔 코코네 우에노는 우에노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도쿄 우에노 호텔입니다.
스카이 트리를 볼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가 있고 코인 세탁방 및 자판기 등 다양한 부가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리셉션에서 다양한 높이의 베개를 고를 수 있는건 도세이 호텔 코코네 우에노만의 특색입니다.
외관과는 달리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으며, 다다미방, 벙커침대방과 같이 특이한 객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데이 아파트 프리미엄 우에노
먼데이 아파트 프리미엄 우에노는 일반적인 비즈니스호텔과는 다른 느낌의 도쿄 호텔입니다.
인덕션, 싱크대, 전자렌지, 냉장고, 세탁기 등을 갖추어어 마치 작은 일본 가정집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넓은 실내 공간과 함께 센스 있는 수납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머무는 내내 기분이 좋은 호텔입니다.
성인 2인뿐만 아니라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 있어 편하고 쾌적한 숙소를 찾는 여행객들에겐 최고의 호텔입니다.
apa 호텔 게이세이 우에노 에키마에
우에노 공원 앞에 위치한 apa 호텔 게이세이 우에노 에키마에는 계절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조망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벚꽃이 만발하는 봄과 같이 포근한 계절엔 우에노 호수 앞에 앉아 피크닉을 즐기기 좋습니다.
가성비 호텔로 이름이 이미 유명한 apa 호텔이라 객실 면적은 크진 않지만, 고급 호텔 부럽지 않은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원 전망, 공항 이동으로의 편의성 등을 생각하신다면 apa 호텔 게이세이 우에노 에키마에를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