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 Photo/my album

포토샵 연습_#3

고든랭지 2018. 6. 5. 18:59

강원도 속초에 놀러가서 찍었던 사진을 꺼내 들었다.

첫날은 제법 구름이 많아서 하늘 찍는 맛이 났다.

해가 지고 있었던 것 같다. 

하늘 색감도 살리고 살짝 붉은 빛을 주고 싶었다.

그래서 이렇게 만들었다.

그 다음날은 날이 맑아서 사진 찍을 맛이 좀 나긴했다.

어디 공원쯤에서 막 찍은거라 위치는 기억이 잘 나진 않았다.

뭔가 도시의 전체적인 스카이 라인이 나타난것 같아서 맘에 들었고, 사진 가운데 위치한 저 건물도 눈길을 끌어서

보정하기로 하였다.

약간의 수평을 맞추고 청량감을 살리고 싶었다.

내 나름대로 살린것 같은데 어떨려나.

이런 사진들로 포토샵 작업을 뭔가 하고 싶은데 생각이 잘 나지 않는다 .휴..


2018/06/01 - [In Real Life/Pic & Photo] - 포토샵 연습_#2

2018/06/01 - [In Real Life/Pic & Photo] - 포토샵 연습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