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Real Life/Visit

여수당 쑥아이스크림 먹었당.

고든랭지 2018. 8. 11. 14:39

좌수영 바게트 버거를 맛보고 바로 근처에 있는 여수당으로 향했다.

쑥 아이스크림만 있는 줄 알았는데 여수당에서도 바게트버거를 팔고 있었다.

아이스크림이 주목적이었기에 쑥 아이스크림만 먹기로 했다.

가는 길에 찍은 여수당.

쑥아이스크림 먹을 생각에 신난 누나.

좌수영 바게트 버거집과는 다르게 사람들이 꽤 기다리고 있었다.

가게 구조상 1층에선 주문만 받기에 다들 기다리고 있었다. 

그래도 줄은 금방 줄어들었다.

고대하던 쑥 아이스크림.

날이 엄청나게 더워서 밖에서 먹는다면 금방 녹았을 것이다.

그래도 인증샷은 받자마자 찍어야 제맛.

종이 스푼으로 먹어야 하는데 아이스크림을 절반 정도 먹다 보면 수저가 흐물흐물해져서 먹기가 힘들다.

여유분의 수저를 챙겨서 먹는 게 좋다.

2층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다.

생각보다 넓은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다.

아이스크림의 맛은 쑥 향도 잘 나고 시원하고 역시 맛있다.

질감은 맥도날드에서 파는 선데이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입자가 크고 막 얼음이 씹히는 그런 느낌도 아니다. 

딱 그 중간.

생각보다 맛있어서 현지인들도 가끔 사 먹을 것 같은 맛이었다.


2018/08/11 - [In Real Life/Visit] - 여수 좌수영바게트 버거를 먹어보았다.

2018/08/09 - [In Real Life/Visit] -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여수 비스토니 bstony

2018/08/09 - [In Real Life/Visit] - 여수 갯장어 맛집 경도회관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