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Real Life/Visit

[제주도/서귀포점심추천] 제주도 가정식 든든한 한끼, 공새미59

고든랭지 2021. 5. 19. 01:44

제주도에 오면 보말 칼국수는 먹어봐야지.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 열심히 찾아서 찾아온 공새미59, 다른 식당 한곳과 비교했으나 뭔가 더 예뻐보이는 곳으로

오게 되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공천포로 59-1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은 없지만 주변에 바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보말 칼국수와 다양한 덮밥들을 즐길 수 있다.

돌 길을 지나 들어가면 팬시한 느낌의 가게가 나타난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강된장 돼지고기덮밥, 오징어덮밥, 보말칼국수 그리고 파전

강된장 맛을 기대했지만 새우 젓갈 ? 같은 비린맛이 좀 더 강해서 약간 실망했다. 개인적으로 비추천

한끼 구성은 그래도 알차다.

오징어 덮밥 초강추, 약간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나 아주 맛있게 잘먹었다. 지금도 한그릇 더먹고 싶다.

추천추천

그리고 나온 보말칼국수. 역시 맛잇게 잘 먹었다 국물도 든든하게 맛있다. 

추천추천

파전도 아주 일품이다. 이건 두장 더먹고 싶다. 막걸리랑 마시면 진짜 .. 밥도둑

추천추천추천

다양한 덮밥들도 있는데 약간 도전 정신이 부족해서 무난한 메뉴로 도전했었다.

파전, 보말 칼국수, 오징어 덮밥을 시키고 추가로 다른 메뉴를 도전해보는게 어떨까?

 

그리고 밥을 다먹고 나오면 진가를 발휘하는 공새미59의 위치선정.

뭐 더 뷰가 좋은 카페, 식당은 많이 있겠지만 이곳은 한적하고 사람도 많이 없고. 탁트인 바다를 돌담과 함께 볼 수 있다는 점이 엄청 좋은 것 같다.

식사 후 소화도 시킬겸 사진 찍으면서 가벼운 산책을 하면 참 좋은 공새미 59 

식도락 여행에 헤비한 식사에 약간 지쳐있다면 가벼운 느낌의 가정식으로 한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