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Real Life/Visit

대흥동 라이언하트 카페 또 가고싶다.

고든랭지 2022. 12. 20. 15:08

때는 한달전, 코로나를 한창 앓고나서 몸을 추스리기 위해 본가인 대전에 내려왔다.

친구랑 같이 오랜만에 대전 랜드마크인 성심당에서 빵을 털어먹고 커피 한잔하러 카페를 찾는 중

대흥동이 홈그라운드인 동생에게 추천 받은 카페, 라이언하트에 오게 되었다.

 

대흥동엔 워낙에 갬성카페가 많아서 어디를 갈지 늘 고민되는데, 실내 인테리어가 예쁜 곳은 뭔가 커피가 ..

약간 아쉬운 곳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라이언하트는 그렇지 않았다..!

약간 오픈형 키친으로 갬성을 챙긴 모습.

다양한 커피 기구와 잔들이 갬성을 살려주고 있다.

그것보다 이곳의 장점은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

핸드드립으로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아주 최고의 장점이다.

나는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편인데 거의 대부분의 카페에선 마시기 힘들다.

커피 종류도 많고 향도 맡아볼 수 있다.

역시 갬성 카페에 빠질 수 없는 lp도 있다. 

가게는 엄청 크진 않지만 좌석도 제법 많고 약간 한가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역시나 산미 있는 커피를 시켰는데 어느 종류였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 에티오피아 아니면 르완다 였는데..

암튼 맛있었다. 

감성샷도 한 장.

커피 마시면서 같이 사온 성심당 빵을 먹고싶었지만 상도에 어긋나는 일이기에 꾹참았다.

하지만 같이 마시면 진짜 천국일 것 같은데.

위치는 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기도 아주 쉽다.

아마 아는 분들은 다 아는 라이언하트겠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은 들려서 커피를 즐기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