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Real Life/LP,Vinly Life

[Lp추천] 신스팝을 좋아한다면 조르단 한번 들어보세요. Jordann - Connecting visitors to fun

고든랭지 2021. 3. 22. 22:19

내가 일하는 매장엔 종종 lp가 입고되는데 그 중 눈에 띄는 앨범 커버가 한개 있었다.

마치 윈도우 98을 연상케하는 느낌의 그래픽과 색감의 lp.

아무도 이 아티스트를 모를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고 왠지 안팔릴 것 같아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에 올려놨었다.

( 그리고 나중에 내가 소유하게 되었지 )

 

턴테이블이 생기기 전이었고 명절 선물로 받기에 좋을 것 같아 이리저리 알아보던 찰나 가격대도 적당한 이 녀석이

다시 눈에 들어오게 되었다.

 

그래서 찾아보게 된 조르단 JORDANN.

'몬트리얼 출신 신스팝/인디팝 뮤지션 조르단 (JORDANN)의 2020년 데뷔 앨범. 잔잔하고 몽환적인 레트로 사운드를 들려준다. '

라는 문구와 함께 들어본 대표곡 Cafe speed

 롤러장 뮤직비디오부터 조르단 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다.

베이스 소리도 엄청 좋고,, 무엇보다 노래가 좋았다.

그래서 집에 데려오게 되었다는 일화.

레트로한 느낌이 있지만 자기전에 들어도 좋고 언제 들어도 좋은 최애 앨범이 되버렸다.

500장 한정으로 나온 조르단 jordann Lp

국내에서 판매되는 곳은 품절인 곳이 많지만 조르단이 운영하는 듯한 사이트에서는 구매가 가능하다

jordann.bandcamp.com/merch

 

Merch from JORDANN

Merch from JORDANN

jordann.bandcamp.com

다만 직구를 해야한다는 점이겠지.

Cafe speed 말고 그 외 다른 수록곡들이 전부 좋다. 

열심히 노래를 만들어 주면 좋겠다. 

나도 이런 노래를 ..언젠간..!

내가 산 건 304번이군.

2집이 나온다면 그것도 꼭 살 예정인 아티스트.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면서 들어야겠다.